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목우촌 누룽지 오곡 삼계탕 후기 / 혼자먹기 딱 좋아요

안녕하세요?
올여름은 초복이 지나도록 불볕 더위는 안오고 있네요.
늦은 장마가 이곳저곳 피해를 일으키고있어
모두의 안전을 기원합니다.

점심을 무얼 먹을까 찾다가
문득 지난번에 사다놓은 목우촌 누룽지 오곡 삼계탕이 눈에 띄어서 끓여 먹기로 했습니다.

 

목우촌 누룽지 오곡 삼계탕


사진을 보니 굉장히 푸짐하네요
1인분. 반마리 600 g 이래요
멸균 레토르트 식품이라 냉장 보관이 아닌 실온보관이예요.

 

목우촌 누룽지 오곡 삼계탕



목우촌 누룽지 오곡 삼계탕 설명


원재료및 함량
닭고기 (국산) 41.67%, 정제수, 가마솥누룽지[쌀(국산)100%] 3.33%, 찹쌀(국산),
인삼(국산) 0.83%, 마늘(국산), 오곡크릿츠[볶음오곡 0.46%, {보리(국산), 대두(국산),차조(국산), 흑미(국산), 수수(국산)] 0.5%, 대추(국산), 정제소금, 닭육수농축액{계골추출물(닭뼈:국산)} 0.3%, 건밤(국산),복합조미식품..

오호라~~ 모든 재료가 국산이네요~



조리방법


조리방법은 세가지 방법이 안내되어 있어요


목우촌 누룽지 오곡 삼계탕 끓이기


저는 남비에 담아서 데우기로 합니다
물 반컵 추가 했고요



접시에 건더기만



다 데웠어요
양이 어느 정도 되는지 코랄 냉면기에 건더기만
담아봤어요
영계 반마리 ㅡ 
작은 몸통, 날개 하나, 다리 하나, 인삼 한조각,
밤 1쪽, 마늘 2쪽, 대추1개, 누룽지 약간이 있네요.


삼계탕 건더기와 국물


국물까지 다 담았어요
국물이 아주 진합니다


누룽지


누룽지를 떠 봤어요
아주 푹 퍼진게 씹을것도 없네요
구수하니 맛이 좋아요.

인삼 한쪽


한봉지 안에 인삼 한조각 들었어요
역시 부들 거려요


삼계탕 다리


이것이 다리 예요
날갠가? 싶을 만큼 작긴해요
고기가 부들거리고 잔뼈는 그냥 씹어지네요
전체적으로 아주 부드러워서 환자들이 먹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여자 혼자서 먹기에 딱 좋은 양 이예요.

남자들은 밥을 말아 먹어야 할 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전체 원료가 국산이고 부드러워 속도 편하네요.

내 몸에 이로운걸 먹은 느낌이라 흡족해요..

집에서 삼계탕 끓여 먹기 애매할 때 한봉지씩 먹기 좋아요.

 

이웃님의 오늘 식사는 어땠나요?

자신을 아끼는 마음으로 식사를 잘 챙기시길 바래요.

당신은 소중하니까요.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