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과 생할

경기도 선별진료소 위치 찾기/코로나 검사소

경기도 임시 선별 검사소 위치, 주소, 전화번호 알려드립니다.

코로나 3차 유행이 진행되면서 확산세가 좀처럼 잡히질 않고 있는데요.  날씨도 춥고 건조해 바이러스가 오래 생존하는 환경이라고 하고, 환기도 잘 안되니 더욱 어려운 것 같습니다.  

 

경기도 선별진료소 안내

 

정부에서는 서울 수도권에 집중 환자가 나오면서 임시 선별진료소를 추가로 설치했고, 코로나 확진 환자와 직접 접촉하지 않았어도 의심이 된다면 무료검사받을 수 있게 했습니다. 거리두기 3단계 올린 이후의 사회적 경제적 파장이 심각하니 최대한 현상태에서 확산세를 막아보려는 의지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선별검사소를 찾아 코로나 검사를 받아보려고 해도 선별 진료소 위치를 알 수가 없으면 난감하지요~?

수도권 지역 경기도 선별 진료소(병원, 보건소 이름)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드립니다.

 

 

경기도 

가평군 / 고양시 / 과천시 / 광명시 / 광주시 / 구리시 / 군포시 / 용인시 / 김포시 / 남양주시 / 동두천시 / 안앙시/ 성남시 / 수원시 / 시흥시 / 안산시 / 안성시 / 안양시 / 양주시 / 양평군 / 여주시 / 오산시 / 부천시 / 의왕시 / 의정부시 / 이천시/ 고양시 / 수원시 / 성남시 / 용인시 / 파주시 / 수원시 / 평택시 / 포천시 / 하남시 / 화성시  / 수원시 / 평택시 / 고양시 / 용인시 / 남양주시 / 연천군/ 선별진료소 (코로나 검사소) 위치 주소, 전화번호입니다.

 

 

 

 

 

방문할 곳을 확신하셨으면 사전에 전화로 확인 하시고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9시부터 검사를 시작해서 평일은 저녁9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은 6시까지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코로나 검사 결과가 음성이었다고  해도 언제든지 코로나 걸릴 위험이 있으니 마스크 착용은 변함없이 필수겠지요~

 

 

- 서울 임시 선별진료소 위치 목록

 

서울 임시 선별진료소 위치 /코로나검사소

서울 임시 선별진료소 위치 / 코로나 검사소  / 무료 선별진료소/ 코로나 검사가 선제적으로 이루어지는 가운데 임시 선별진료소가 많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서울에 있는 선별검사소 위치 목록

alwaysthankful.tistory.com

 

- 보건복지부 홈페이지에서 임시 선별진료소 위치 찾기  방법 / 검사대상 / 검사비용 / 검사시간

 

연말연시라 안만나던 사람들도 만나는 시기인데, 이번 겨울은 언택트로 안부를 물어야 할 것 같아요.

저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랭킹이 있어서 이용했습니다. 

품목도 다양하고 선물에 따라서는 받는 사람이 다른 품목으로 변경 가능한 것도 있더라고요.

 

-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아내, 여자 친구, 남자 친구/ 트리 장식 소품, 케이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아내,여자친구,남자친구/ 트리 장식 소품, 케이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ㅡ 여자 친구, 남자 친구, 아내, 남편, 초등학생, 어린이, 부모님// 간단한, 저렴한 선물, 명품 선물//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소품, 케이크/ 안녕하세요? 이번 겨울은 별로 안

alwaysthankful.tistory.com

 

 

올해는 코로나로 많은 사람들이 마스크를 쓴채로 일상생활을 하고 손씻기와 개인 위생에 대한 관념이 높아진 이유로

예년보다 감기환자는 상당히 줄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독감환자도 많이 줄었구요.  이런걸 보면서 마스크와 손씻기가 평소 감염병 차단에 큰 효과 있다는 말이 입증되어 진 것 같습니다. 마스크가 참 답답하긴 하지만 안 쓸수가 없는 이유입니다.

나와 내 가족과 이웃을 지키니까요.

 

여러가지 이유로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럴수록 모두 건강 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