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세상

카카오톡 선물하기

안녕하세요?  

이제 여름이 지나가고 있어요 아직 낮은 덥지만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고 있어요

오늘은 하늘도 가을 하늘에 가을 구름이더라고요  가을 구름  아시죠?  높고 파란 하늘에 뭉개구름이었어요  바라만 봐도 어찌나 기분이 좋아지던지요~

오늘  하늘이 이렇게  예쁜데 못 보고 지난 사람이 얼마나 많을까?  더 많은 사람이 하늘을 보면서 조금이라도 여유를 갖고 살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얼마 전 가까운 언니에게 선물을 하고 싶었어요 어떤 걸 보내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카카오톡 선물을 하면 되겠다고 생각했어요

선물 품목도 다양하고 보내는 것도 간편하고 받는 사람이 품목을 변경해서 받기도 편하기에 카카오톡 선물로 보냈어요

 

카톡으로 선물 보내는 방법 은  

 

카카오톡 점 샛

 

카카오톡 하단 오른쪽 점 세 개 누릅니다

 

 

선물하기

 

<선물하기>  누릅니다

 

 

선물하기 

 

 

 

선물하기 메뉴는  홈 / 추석선물 / 추천 / 베스트 / 브랜드 / 선물함 이 있습니다

 

<홈> 에는 어떤 선물 찾으세요?  

 생일 / 배달 선물 / 스몰 럭셔리 / 아프지 마 /

가벼운 선물 / 어른 선물 / 명품 선물 / 사원한 선물 /

임신, 출산 / 백일, 돌 / 각인 선물 / 남다른 선물 있어요

 

선물의 대상이나 용도에따라 품목 정하는데 도움 될 것같아요

 

 

 

 

선물 감동 랭킹

 

 

카톡 선물 감동 랭킹이 있네요

'여성(남성)분들이 많이 감동한 선물이얘요'라고 하네요~

 

 여성 / 남성  선택하고

1 만원 이하 / 1~2만 원대 / 3~4만 원대 / 5만 원 이상 / 선택하면 20위까지 랭킹이 나와요

 

성별, 금액대별로 선물 선택하기에 도움 될 것 같아요

 

 



<추석선물> 


카카오톡 추석선물

 

 

카톡 선물하기 > 추석선물

추석을 앞두고 추석선물 메뉴가 있네요

 

가격대별 / 추천 / 카테고리 메뉴가 있어요

 

- 가격대별 : 3만 원 이하 / 3~5만 원 / 5~10만 원 / 10~20만 원 / 20~50만 원 / 50만원 이상

- 추천 : 귀한 분께 드리는 선물 / 건강, 위생 선물 / 럭셔리 브랜드 / 특별한 선물 /1인 가구 선물/ 명절 집콕 선물

-카테고리 : 건강, 가공식품/ 신선식품 / 화장품 / 안마기, 가전 / 리빙, 유아동 / 패션잡화

 

 

< 추 천> 메뉴는 오늘까지는 one + one 이네요

내일부터는 어떤 추천 메뉴가 나올까요? 

 

 



베스트 상품

 

 

<베스트 상품>

카카오톡 > 선물하기 > 베스트 상품에는  / 배송상품 / 교환권/ 두 가지가 있어요

 - 배송상품 : 카카오 샵 / 꽃배달 / 명품, 패션 / 패션 / 식품/ 도서, 엔터 / 리빙/ 화장품, 향수 / 출산, 유아동 / 가전, 디지털 / 레저, 스포츠 /

 - 교환권 : 카페 / 아이스크림, 도넛 / 버거, 치킨, 피자 / 외식 / 상품권, 마트 / 베이커리, 떡 /생활편의, 기타 / 영화, 테마파크, 전시 /

 

 

 

브랜드

 

<브랜드 >

 

카카오톡 > 선물하기 > 브랜드에는

모바일 교환권 / 상품권, 영화, 도서 / 패션 / 식품 / 뷰티 / 리빙, 꽃배달 / KAKAO FRIENDS / 출산, 유아동 / 디지털, 가전 / 레저, 스포츠/

종류가 있어요

스페셜 샵에

현대백화점 / 명품 화장품/ 지역특산물 / 소호 패션/ 명품 리빙/ 반려동물 / 이 있어요

 

 

 

<선물함> 

 

내가 받은 선물 / 위시 리스트 / 내가 주문한 내역 / 쇼핑 포인트 / 환불, 현금영수증 / 선물하기 고객센터 / 확인할 수 있어요

 

이렇게  카톡 선물하기를 죄다 구경했어요


저는 이번 선물로 스톤헨지 귀걸이를 선택했어요


카톡 선물하기

 

스톤헨지 모델 전지현 너무나 예쁘네요

1주일간 선물 받은 분이 많이 감동한 선물이랍니다

게다가 좋은 점은   '선물 받은 친구가 직접 옵션 변경할 수 있다'라고 해요

메뉴 선택하고 내가 배송받으려면 '나에게 선물하기' 선택하시고 저는 언니에게 선물할 거니까 <선물하기> 누릅니다

 

 

 



친구선택

 

내 카톡 주소록이 나옵니다  그중에서  선물 보낼 사람을 선택합니다 


 

 

메시지카드 쓰기

카톡 선물 보낼 상대방에게 메시지 보내야죠

<메시지 카드 쓰기> 눌러줍니다

 

 

메시지



카톡 선물 메시지를 쓰고 <저장> 누릅니다

 

 

카톡 선물 결제하기

 

 

카톡 선물 결제 방법은 카카오페이 /카드  둘 다 가능해요

카카오 페이에  현재 잔액이 24원 자동충전이 34,776  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카카오페이에 계좌 등록해놓으면  결제 부족시 자동으로 충전되는 방법은 여기 참고해주세요 

결제 방법 선택한 후 <결제하기> 눌러주세요

 

이렇게 카톡으로 선물을 보냈어요

카카오 선물하기에 다양한 품목이 있어 좋네요

카톡 선물 보내기 할 때는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보낼 수 있어요  받는 사람이 받을 주소를 입력해서 받는답니다

도움되시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